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4-15 20:16:48
기사수정
▲ 웅진씽크빅 한글깨치기 모델 추사랑
전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추부녀'가 웅진씽크빅 '한글깨치기' 모델로 발탁되어 지난 4월 11일 광고촬영을 진행했다.

추사랑, 추성훈은 웅진씽크빅의 '회원수 1위' 한글학습지인 '한글깨치기'의 모델로 발탁되면서 광고계 떠오르는 샛별로 주목 받고 있다. 현재 추사랑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온 국민의 사랑을 받으며 아동 의류, 식품,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모델로 맹활약 중이다.

추블리는 전매특허인 앙증맞은 애교로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어갔다. 특히, 카메라를 어색해 하지 않고 사랑스러운 포즈와 다양한 표정연기를 보여줘 최연소 광고퀸으로서 뛰어난 면모를 보여줬다. 촬영 관계자는 "사랑이가 일본에서 유명 모델인 엄마 야노시호의 끼를 제대로 물려 받은 것 같다.”며 “표정이나 몸짓이 하나같이 포토제닉 감이였다"고 전했다.

추사랑은 촬영장에서도 "주스 주세요~"등 유창한 한글실력을 자랑했다. 실제로 '한글깨치기' 학습지의 내용을 그대로 흡수하여 다양한 한글표현을 활용해 촬영장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 특히 '한글깨치기' 놀이교재인 '낱말다트'에 푹 빠져 한참 동안 놀이교재를 손에 놓지 못하는 등 '한글깨치기'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한편, 추부녀의 '한글깨치기' 광고 촬영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도 촬영 현장에서 추블리의 귀여운 한글 애교 보고 싶다."며 "앞으로 사랑이의 한글깨치기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orldnews.or.kr/news/view.php?idx=157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