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뉴스

자유게시판

작성일 : 18-03-22 01:07
제3회 서해수호의 날/ 천안함 폭침 8주기 호국보훈 세미나
글쓴이 : 영파워
조회수 조회 : 18,895

제3회 서해수호의 날 /천안함 폭침 8주기 호국보훈 세미나가 3월21일 오후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따뜻한 보훈 호국에는 보훈을 보훈으로 호국이라는 주제로 개최했다.

이세미나는 이종명 국회의원과 천안함재단이 공동주최했고 대한민국 호국보훈협회가 주관했으며, 국가보훈처,해군동지회,해병대전우회,한국방위산업진흥회가 후원했다.

북한의 도발을 막아내기 위해,국토를 수호하기 위해,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천안함 장병들을 비롯한 수많은 우리의 아들 딸들이 목숨을 바쳤다.

나라의 부름을 받고 조국의 바다를 지키기 위해 해군에 몸담았던 그들! 삶과 죽음이 교차하는 처절한 생사의 갈림길에 서야만 했던 그들! 전사자는 말이 없지만, 살아남은 참전 용사들은 자신이 그때 그 자리에 있었음을 자랑스러워하고 있는지?

자식을 나라에 바친 유족들은 과연 그에 상응하는 자긍심을 가지고 있는지? 그렇게 여기도록 우리 대한민국은 , 우리 국민은, 우리 해군은 그들에게 적절한 '보훈'을 하고 있는 것인지? 곰공히 생각하며 돌아보아야
한다.

<iframe width="560" height="315" src="https://www.youtube.com/embed/mmolCGl30NE" frameborder="0" allow="autoplay; encrypted-media" allowfullscreen></iframe>

댓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