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0-31 20:40:52
기사수정

서태지와의 결혼·이혼 소식으로 세간에 화제를 모은 배우 이지아가 드라마로 컴백했다.
 
이지아는 31일 서울 여의도 63빌딩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MBC 새 수목드라마 ‘나도, 꽃’ 제작발표회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지아는 SBS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 종영 이후 8개월만에 공식석상으로는 처음이다.
 
이날 제작발표회를 통해 이지아는 “‘아테나’ 이후 오래되지 않았는데 이렇게 인사드리기까지 굉장히 길게 느겼졌다.”며 “더 긴장되는 자리인 것 같다.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드라마 ‘나도, 꽃’을 안방극장 복귀작으로 선택한 이유에 대해선 “감독님과 작가에 대한 신뢰가 가장 컸다. 이 각박한 세상에서 건강한 인연만들기라는 스토리의 모토가 따뜻하게 다가왔고, 봉선이란 캐릭터 자체가 현실과 맞닿아있고 인간미가 물씬 풍기는 매력적인 캐릭터라 욕심이 났다.”며 “혼자 힘들어하고 집에 있기보다는 주위 사람들에게 보답하는 길은 제가 있어야 할 곳으로 돌아오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던 와중에 좋은 작품을 만났고 용기내서 하게 됐다.”고 밝혔다.

‘나도, 꽃’에서 예쁜 얼굴 뒤 위악으로 시비거는 여순경 ‘봉선’으로 출연하는 이지아는 “봉선캐릭터는 감정과 생각의 모든 것이 얼굴에 드러나는 것이 저와 비슷하고 다른점은 봉선이보단 제가 조금 더 친절한 거 같다.”고 캐릭터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위선과 허영이 가득한 이 각박한 세상속에서 정말 따뜻하고 건강한 인연만들기가 예쁘게 녹아있는 드라마”라며 “추운 겨울 여러분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 줄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드라마, ‘나도, 꽃’을 많이 시청해 달라.”고 부탁했다.

‘나도,꽃’은 ‘내 이름은 김삼순’의 김도우 작가와 ‘내조의 여왕’ 고동선 PD가 의기투합한 로맨틱 코미디로 심통쟁이 여순경과 두 얼굴의 언더커버보스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첫 방송은 11월 9일.
 
손진호기자 nasturu@seoul.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orldnews.or.kr/news/view.php?idx=124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