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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worldnews.or.kr/news/view.php?idx=2103* 현재 월드뉴스 대표/발행인 및 국회출입기자 *전여의도 연구원 정책고문* KBS 중앙방송국 아나운서 공채) -KBS 여수방송국아나운서 -KBS 원주방송국아나운서 -한국방송 50년사 편찬 편집요원- KBS 1R 기획특집부차장 -KBS 뉴스정보센터 편집위원 - KBS 기획조정실 부주간 - 해외취재특집방송(런던,파리,부다페스트, 바로셀로나,로마, 베르린장벽,프랑크프르트,스위스 로잔 등 ) - 중국 북경,상해,서안,소주,항주,계림 등 문화탐방, ** KBS 재직시 주요 담당 프로그램 *사회교육방송,1라디오,해외매체 모두송출 자정뉴스 진행MC *사회교육방송 동서남북 PD및 진행 MC,* 보고싶은 얼굴 그리운 목소리 PD, * 스포츠 광장PD, * 특집 "연중기획 12부작 통일PD, * 특집 헝가리에부는 한국열풍PD, * 특집 서울에서 바로셀로나까지PD, *특집 유럽의 한국인 등 수십편 프로그램 제작, 기타 KBS 30년간 아나운서,PD,보도(원주1군사 취재출입)에서 근무,*통일정책 프로그램(1R) 및 남북관계프로그램 제작부서(사회교육방송등)-KBS피디(1급 전문프로듀서 KBS 퇴직)"<동아대학교 법경대 정치학과 졸업,연세대 언론홍보대학원 수료>,유튜브(박교서TV)편집인
그 아름다운 넓고 쪽곧은 왕복 6차선 거리를 파헤처 지하도로를 만든다고 하니 참 너무 실망 스럽다....지나가는 사람들 마다 거리 모습과 이웃 단지 생활 환경이 좋다고 들 한마디씩 했다고 하는데 이렇게 개인의 재산적 가치 하락을 불러올지도 모를 요인이 있는 지하도로를 설치한다니 고양시장 점수 좀 잃겠는 걸... 그것도 하나도 아니고 3개나 만든다니 고양시장은 일방적인 행정편의주의적인 인상이 들도록 하시지 말고 가능한 주민들과 상의해서 예산이 좀 들어도 다른 곳과 비교를 해서 큰 차이없이 지하 차도를 설치해 한다는 생각이 든다. 마치 왕복 6차선에 활주로 같은 번듯하고 반듯한 아름다운 경의로를 일부라도볼 수 있도록 지하차도 설치 개수를 줄이는 방법은 없는지 깊히 연구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된다. 아니면 주민들에게 행정의 애로사항과 주민의 불만을 다소라도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할 것임
풍산역주변 경의로는 산책로와 아름다운녹지가 잘 어울려 근처 애니골을찾는 외지인들조차도 일산에 이런아름다운 도로가 있는걸 부러워하고 조선일보에도 아름다운 거리로 소개되기도했다 기차길건너 녹지에서 울어대던 뻐꾸기 소리도 지금은 개발로 사라져가버리고 일산교에서 백마교까지 3km구간에 지하차도 3개가 생긴다하니 이 아름다운 경의로가 개발과 교통량으로 망가지는건 너무 가슴아픈일이다 정 교통을 생각한다면 분당에서 수지처럼 완전 지하화하면 될것을 같은 경기도인데 예산을 이유로 분당은 되고 일산은 안된다는 말인가..한번 망가진 환경은 다시 복구되기에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지는 청계천의 예를 보면 알수있을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