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02-07 23:28:27
기사수정

그룹LPG의 한영이 강동원과 똑같은 신체적 특징을 가진 것으로 드러나 화제가 되고 있다.

섹시하고 아찔한 각선미를 자랑하는 한영은 얼마 전 케이블방송에서 다리가 긴 여자연예인 1위로 선정되었는데, 그 길이가 무려 112cm라고 밝혀졌다. 그런데 공교롭게도 이 수치는 남성연예인 중에서도 가장 늘씬한 몸매를 가진 강동원의 다리 길이와 동일한 것이어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 한영은 지난 추석연휴 MBC에서 방영된 <스타 몸짱 선발대회>에도 출연하여 '섹시 각선미'의 진면목을 보여주었다. 김유림, 서영 등 연예계 몸짱 스타들이 대거 출연한 이 날 방송에서, 한영은 누구보다 긴 다리와 아찔한 각선미를 선보여 출연자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최근 스타화보를 통해 지젤번천급의 섹시 몸매를 드러낸 한영은 공중파를 통해 대한민국 최고 몸매로 인정받은 셈.

추석연휴 기간 <스타 몸짱 선발대회>뿐만 아니라, SBS<진실게임>과 MBC 등 쉴새 없이 시청자들을 만난 한영은, 얼마 전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SBS<도전 1000곡>의 새 MC로 발탁되는 등 최근 연예계에서 가장 잘나가는 여성 연예인으로 손꼽히고 있다.
<등록자 : 스포츠서울TV>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orldnews.or.kr/news/view.php?idx=62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