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08-29 00:49:03
기사수정

CH4U '채널포유' 주식회사가 8월 27일부터 29일까지 삼성동 COEX에서 창업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다.

지금까지 흔히 소비자는 왕이다라는 말을 누구나 자주 들어 왔다. 그러나 이제 인터넷이 널리 보급된 이시대에는 이 말은 어울리지 않은 말이 돼 버렸다.

아니 아직도 전처럼 무심히 소비를 해 버린다면 그런 비경제적인 소비자는 더이상 왕이 아니라 시대에 뒤 떨어진 현명하지 못한 소비자로 불린다는 것이다.

이제 누구나 소비를 하면서도 수익을 챙길 수 있는 온라인 상에 기구가 마련돼 있기 때문이다.
간단하게 자동차 보험을 예로 들어본다. 이전 까지는 누구나 대리점을 통해서 보험 계약을 들어 왔다.

그러나 이제는 온라인 상에 마련한 나의 가계에서 10개 보험사를 비교해 가며 가장 알맞는 경제적인 보험에 가입할 수가 있고 또 그에 따른 수당까지 이익을 챙길수 있다는 것이다.

지금 CH4U 주식회사는 이러한 온라인 상에 기구로 발명 특허를 내서 널리 보급중에 있고 세인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옥션,G마켓,GS이숍,11번가 등 30대 쇼핑몰이 다 저마다의 온라인상 가게에 들어와 있다.

이외에 휴대폰,초고속인터넷 대리점,각종보험대리점,자동차 대리점, 영어교육,법무, 의료서비스 대리점,랜터카,꽃배달,화장품 영업점 등이 온라인상 자기 가게에 들어와 있다.

똑똑한 소비,경제적인 소비라는 말의 진의는 무엇인지... 왜 채널포유 창업박람회가 세인들의 관심을 끌어 모으는 그 이유가 무엇인지 창업설명회에서 잠시 귀 기울여 봤다...


[덧붙이는 글]
CH4U 박완성 사장이 직접 창업설명회에 찾아온 시민들에게 설명하는 모습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orldnews.or.kr/news/view.php?idx=43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