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5-02 17:11:25
  • 수정 2025-05-02 23:16:12
기사수정

사진 출처: 월드뉴스 취재팀 = 김문수 지지선언 기자회견 기념사진

[서울=월드뉴스 취재팀] 국민통합시민연대(단장 이기정)는 20205년5월2일 오후 4시경, 김문수 승리캠프에서 '우리가 김문수다'라고 피켓을 들고 공식 지지선언을 했다.


이기정 단장은 "자유민주주의와 국민통합의 가치를 굳건히 지켜 온 김문수 후보를 적극 지지한다"며  "김문수의 일관된 국가관과 헌신적인 공직경험을 바탕으로 혼란한 시대에 분열이 아닌 통합의 리더십을 보여 줄 적임자"라면서 "우리는 김문수 후보와 함께 국민통합의 길을 걸어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사진 출처:월드뉴스 취재팀 =김선동 전 의원이 발언하고 있다.  국민통합시민연대 고문으로 있는 김선동 전 의원도 "김문수 후보의 당선의 힘을 실어 주기 위해 이렇게 오셨다. 이기정 상임대표와 함께 김문수 후보의 대선 필승! 압승을 위해 함께 할 것이다."며 "고맙다."고 밝혔다.


'우리가 김문수!!!'라고 외친 국민통합시민연대 소통단 회원들은 지금의 대한민국에 김문수가 있어 다행이다. 우리에겐 김문수가 있다."며 강력하게 호소했다.


[국민통합시민연대 소통단 김문수 후보 지지 성명서]


국민통합시민연대 소통단(단장 이기정)은 자유민주주의와 국민통합의 가치를 굳건히 지켜온 김문수 후보를 적극 지지합니다.


김후보는 일관된 국가관과 헌신적인 공직경험을 바탕으로 혼란한 시대에 분열이 아닌 통합의 리더십을 보여줄 적임자입니다. 


우리는 김문수 후보와 함께 국민통합의 길을 걸어갈 것입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orldnews.or.kr/news/view.php?idx=258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