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6-20 00:39:27
  • 수정 2021-06-21 14:21:20
기사수정

6월19일 서울 청계천 한빛광장에서 열린 국민혁명당 12대정책 공약 발표 기자회견에서 전주출신 김지연 여대생은 공산주의가 추구하는 평등보다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를 추구하는 자유가 우선이다라고 역설했다.


국민혁명당  12대정책공약 소개...

-첫째,이승만의 4대 건국정신(자유민주주의,자유시장경제,한미동맹,기독교 입국론)과 박정희대통령의 개발정신으로 대한민을 바로 세우고 헌법과 국가보안법을 지키고 4차원 국가에 도전한다.
-둘째,자유통일을 위하여 북한 정보원을 설립하고 북쪽을 불법 점거하고 있는 북한 김정은 노동당 정권을 속히 해체하여 북한동포를 구출한다,
-셋째, 대한민국을 망친 주사파를 척결하기 위하여 독일이 만든 반나치법과 같이 반주사파법을 제정하여 주사파 세력과 그들이 만든 주사파 문화를 척결하고 불법탄핵을 원천 무효화하고 대한민국을 부정한 문재인을 탄핵한다.
-넷째,한미동맹을 이스라엘과 미국을 능가하는 신앙동맹으로 승격시켜 세계를 선도한다.
-다섯째,연 경제성장률 7% 달성을 위하여 중 대기업을 10배로 확대하고 17개 광역도시에 송도 신도시와 같은 기업형 기업형 첨단도시를 설립하여 대한민국에 모든 병을 치유하고 G2 국가로 나아간다.
-여섯째,원전 원상회복으로 친 환경화하여 지구 온난화를 방지하고 4차산업을 주도하며 청년 스타업을 통하여 100% 고용시대를 창출한다.
-일곱째,전군 대학화를 통해 대학 전면 등록금 면제와 국방문제를 동시에 해결하고 5,3,4,4,교육법으로 대안학교를 자유화하고 동성애,이슬람,차별 금지법을 척결한다.
-여덟째,상속세와 부유세를 폐지하고 세금의 영광을 부여하여 세금 제도를 능동적으로 개혁한다.
-아홉째,4차산업을 무기화하고 북한이 핵무기를 포기할때 까지 우리도 미국과 연합하여 핵 재처리를 통해 핵으로 무장한다.
-열 번째,민간세계교민청과 세계기독청과 광화문 연구소를 설립하여 세계문화를 한류가 주도한다.
열한 번째, 전국주택 유비쿼터스화와 101 해변 관광 도로를 건설한다.
-열두 번째, 국민혁명당은 광화문 애국운동에 참여한 1150만 애국 시민과 1200만 기독교민 군번을 가진 2000만 애국 국민을 기반으로 1,000만명 진성 당원을 속히 확보한다.
(국민혁명당 대표 전광훈 목사,대한불교호국총연합대표 응천스님, 천주교인 모임 이계성대표).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orldnews.or.kr/news/view.php?idx=235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박교서기자 편집인 박교서기자 편집인의 다른 기사 보기
  • * 현재 월드뉴스 대표/발행인 및 국회출입기자 *전여의도 연구원 정책고문* KBS 중앙방송국 아나운서 공채) -KBS 여수방송국아나운서 -KBS 원주방송국아나운서 -한국방송 50년사 편찬 편집요원- KBS 1R 기획특집부차장 -KBS 뉴스정보센터 편집위원 - KBS 기획조정실 부주간 - 해외취재특집방송(런던,파리,부다페스트, 바로셀로나,로마, 베르린장벽,프랑크프르트,스위스 로잔 등 ) - 중국 북경,상해,서안,소주,항주,계림 등 문화탐방, ** KBS 재직시 주요 담당 프로그램 *사회교육방송,1라디오,해외매체 모두송출 자정뉴스 진행MC *사회교육방송 동서남북 PD및 진행 MC,* 보고싶은 얼굴 그리운 목소리 PD, * 스포츠 광장PD, * 특집 "연중기획 12부작 통일PD, * 특집 헝가리에부는 한국열풍PD, * 특집 서울에서 바로셀로나까지PD, *특집 유럽의 한국인 등 수십편 프로그램 제작, 기타 KBS 30년간 아나운서,PD,보도(원주1군사 취재출입)에서 근무,*통일정책 프로그램(1R) 및 남북관계프로그램 제작부서(사회교육방송등)-KBS피디(1급 전문프로듀서 KBS 퇴직)"<동아대학교 법경대 정치학과 졸업,연세대 언론홍보대학원 수료>,유튜브(박교서TV)편집인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