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태영호 국회의원(국민의힘 강남갑),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후보 공천 규탄 기자회견개최(15일) - 성추행으로 막대한 혈세가 투입되는 보궐선거에 후보를 낸다는 더불어민주…
  • 기사등록 2021-03-14 21:28:11
기사수정

[국회뉴스=오명진] 국회 외교통일위원회 소속 태영호 의원(국민의힘, 서울 강남갑)은 "내일 (15일) 오전 9:30 강남갑 당협 사무소 앞에서 소속 여성위원회 위원들과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후보 공천 규탄 기자회견을 가진다."고 밝혔다.


(사진: 태영호 의원)


기자회견은 이번 서울시장과 부산시장 보궐선거가 민주당 출신 시장의 성추행으로 인한 것이며 이에 따라 824억원에 달하는 혈세가 낭비됨에도 불구하고 민주당이 국민에 대한 사죄와 철저한 재발 방지 약속 대신 무공천 원칙을 뒤집은 행태를 비판하기 위한 것이다.

   

기자회견은 여성위원회 소속이자 강남갑 선거구 7개동(압구정동, 청담동, 신사동, 역삼 1·2동, 논현 1·2동)의 여성회장 7명과 허순임 강남구의회 의원, 이새날 국민의힘 중앙당 차세대위원회 위원장이 참석하여 민주당의 보궐선거 후보자 공천을 규탄하는 성명서를 낭독할 예정이다.

   

태영호 의원은 내일 기자회견 개최에 대해 “우리가 왜 막대한 혈세를 들여 보궐선거를 치르는지 되새기고, 민주당과 문재인 정부의 오만과 독선을 바로잡을 것을 지역 주민에게 호소하기 위해 준비하였다”라고 말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orldnews.or.kr/news/view.php?idx=234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