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경화 클린정치포럼 회장, 21대 총선 서울시 강납갑 출마를 공식 선언 - 자유한국당 정치대학원 총동문회 수석부회장 출신, 사회봉사와 지역사회에…
  • 기사등록 2019-12-23 00:42:57
기사수정

[월드뉴스=오명진] 김경화 클린정치포럼 회장이 21대 총선 서울시 강납갑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김경화 예비후보는 19일 오전 10시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예비후보 선거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정치가 국민에게 희망을 주어야 한다” 면서 출사표를 던졌다. 이날 김경화 예비후보는 <정치개혁의 First Mover(선도자)>라는 선거 캐치프레이즈도 함께 공개했다.

이날 기자회견에서 김경화 예비후보는 “대한민국의 정치가 변해야 한다”면서 “저는 정치 신인이지만 추격자(fast follow)가 아닌 선도자(first mover)가 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특히 김경화 예비후보는 선거운동도 큰 사무실에 커다란 현수막을 붙이는 선거운동이 아닌 작은 사무실에서 발로 직접 뛰는 선거를 하겠다는 차별화된 각오도 밝혔다.

김경화 예비후보는 “강남의 자유 시민과 함께 문재인 정권의 폭압에 맞서 싸우면서 경제의 근간인 시장의 원칙을 지키도록 입법을 통해 경제를 살리고, 세금 문제를 해결 하겠다”고 약속했다.

또 “국민과의 소통과 강남 신문고를 만들어 어려운 사람들과 사회적 약자들과 함께 하겠다”는 의지도 피력했다.


김 예비후보는 강남대로발전포럼 회장, 사단법인 한국여성유권자 서울연맹 이사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자유한국당 중앙위 보건의료분과 부위원장, 자유한국당 중앙연수원 자문위원, 여의도연구원 정치발전분과 부위원장, 자유한국당 지방자치위원회 부위원장 등 자유한국당 내에서도 끊임 없는 노력을 해 왔다.


(사진제공, 김경화 예비후보)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orldnews.or.kr/news/view.php?idx=225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