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03 21:39:23
기사수정

대한애국당 조원진 대표는 2019년 3월 1일 보도자료를통해,"한·미동맹강화하여봉건세습김정은을 레짐 체인지 하는 것이북핵 없애고 자유민주주의 통일을 앞당기는 길"이라는 논평을 했다.

【논평 전문】

·미동맹 강화하여

봉건세습 김정은을 레짐 체인지 하는 것이

북핵 없애고 자유민주주의 통일을 앞당기는 길

 

2차 미북정상회담이 결렬되었다.

지금까지 북한이 비핵화에 적극적이라고 했던 문재인정권이 대한민국 국민들을 속였다. 대한애국당은 북한은 절대 북핵폐기를 하지 않는다고 했다.

우리가 옳았다.

북한 핵폐기를 전제로 한 4·27 판문점선언, 9·19 평양선언과 군사합의는 폐기되어야 한다. 친북 정권의 안보 쇼의 민낯이 밝혀진 것이다.

대한민국의 현재와 미래를 위하여 머리에 핵을 이고는 살 수가 없는 것 아닌가!

그 해결방법은 더욱 강력한 대북제재를 해야 한다. 작년 10월 미국 방문에서 나는 2년만 강력하게 대북제재를 한다면 북한 김정은 정권은 무너지고, 대한민국의 반미좌파정권도 무너뜨릴 수 있다고 미국정부에 강력하게 건의했다.

또한 한·미동맹 강화하여 봉건세습 김정은을 레짐 체인지(Regime Change) 하는 것이다. 이것이 북한의 핵을 없애고 자유민주주의 통일을 앞당기는 길이다.

문재인정권은 더 이상 북한의 핵을 가지고 하는 안보 쇼를 중지하고 전반적 대북 유화정책을 철회해야 한다.

국민들은 똑똑히 지켜볼 것이다.

2019228

대한애국당

대표 조원진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orldnews.or.kr/news/view.php?idx=219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