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2-27 20:14:34
기사수정

대통령탄핵 기각을 위한 국민총궐기 운동본부(이하 탄기국) 경주지부는 27일 오후 경주 중앙시장 네거리 광장에서 대통령 탄핵 반대 및 구국 태극기 집회를 가졌다.

 

집회에는 탄기국 본부 권영해 공동대표와 박승직 경주시의회의장등 다수의 시의원과 태극호국단 회원 및 ()대한민국통일건국회 회원 박사모회원 등 1,000여명의 시민들이 참석하여 박근혜대통령 탄핵반대를 외쳤다.

▲ (사진제공:월드뉴스 최원섭 기자)

이날 특별히 고향경주의 탄핵반대 행사에 참석한 권영해 탄기국 공동대표는 박근혜’ ‘권영해를 연호하는 참석자들의 함성속에 연단에서 내고향 경주에서 애국동지 여러분들을 뵙게 되어 감개무량하다면서 삼국통일의 주역인 화랑의 후예로 6.25때는 다부동 전투와 기계전투등 낙동강 전선에서 경주를 지키고 인천상륙작전으로 적들을 물리친 구국의 정신으로 탄핵을 몰아내고 박대통령을 지키자고 했다.

 

이들은 또 박근혜 대통령을 향하여 테극기가 지켜 드리겠습니다면서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을 걸어 자유와 정의를 수호하고 법치주의를 실현 하겠다고 하였다

▲ (사진제공:월드뉴스 최원섭 기자)

대회를 마친 참가자들은 대형 태극기와 홍보 차량을 앞세우고 탄핵반대” “박근혜를외치면서 피켓을 들고 중앙시장 네거리 행사장을 출발하여 경주농협 네거리 명보극장 조흥은행 네거리를 돌아 행사장으로 오는 행진을 마치고 해산했다.

 

한편 사전에 배포된 이날 행사 유인물에는 31() 서울시청앞 태극기집회 참가 사전접수를 홍보하고 십시일반 애국시민의 참여가 나라를 살립니다라는 문구로 후원계좌도 표시되어 있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orldnews.or.kr/news/view.php?idx=201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현재의견(총 1 개)
  • korea4192017-02-28 12:28:40

    네이버에서 대선주자 검증 정보 다음글을 입력하면.<<‘고령자 우선’ 불구, 文 가족 만난 50대 이모, 文 아들만 응시해 이례적 채용된 고용정보원 5급
    〈단독〉 문재인 ‘北 이모 상봉’·‘아들 취업’ 의혹>> 신동아 2월호 기사내용 상봉장면 사진 볼수있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