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5-10 18:04:43
기사수정
경주시 선도동 청년회(회장 김준락)는 지역 자생단체와 동민들의 화합과 친목도모 등을 위해 7일 경주초등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주민화합 한마음 체육대회를 가졌다.

한마음 체육대회에는 이동호 도의원, 박승직․김동해․김항대 시의원, 최병식 선도동장, 자생단체장, 주민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윷놀이, 공굴리기 등 단체 경기 외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도 병행했다.

또한 대회에 참가한 동민들에게 식사와 음료, 다과를 대접하였으며, 푸짐한 경품도 나누며 행사의 열기를 더했다.


정순식 체육회장은 “주민화합잔치를 통해 지역발전 도모와 즐겁고 유쾌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참석한 어르신들을 일일이 찾아뵙고 인사를 드렸다.

김준락 청년회장은 “잔치를 준비한 체육회 및 자생단체회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앞으로도 지역민들이 한마음으로 화합하고 살기 좋은 선도동이 되도록노력 하겠다.” 고 말했다.

최병식 선도동장은 “주민화합 체육대회에 동민이 한자리에 모여 즐거운 하루를 보내시고 동민들이 더욱 더 결속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원 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orldnews.or.kr/news/view.php?idx=186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