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4-22 23:31:35
기사수정

경주시는 제안제도를 잘 운영한 결과 경북도로부터 2015년 시․군 제안제도 평가에서 21일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경북도 주관 시・군제안제도 운영 평가사업은 2011년부터 도민에 대한 행정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자 국민․공무원 제안제도 운영을 평가하여 시상하고 있다.


평가 내용으로는 제안 접수, 채택, 실시율과 도 공모참여 실적, 특수시책, 홍보 등 1차 서면심사, 2차 현장실사를 통해 경주시가 우수기관에 선정됐다. 시는 공무원・시민들이 제안한 아이디어 사전심사제 운영, 정책기획단 운영, 월 2회 부시장을 단장으로 미래지향적인 정책 아이디어 발굴 등 매년 반기별로 제안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기관장의 관심도를 제고하고 제안참여도의 활성화 방안 마련에 높은 점수를 받았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시민과 공무원이 하나 되어 경주의 발전을 위해 다양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제안으로 수상을 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소리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감동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더 넓혀 나가도록 지속적인 노력 다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orldnews.or.kr/news/view.php?idx=184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