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총선]새누리당 경주시 국회의원 예비후보 경선발표에 대한 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경주시 새누리당 국회의원 예비후보 김석기 인사드립니다.
오늘 새누리당 공천관리위원회가 경주시 국회의원 선거 공천을 위한 경선에 저를 비롯한 이주형, 정수성 예비후보 등 3명을 최종 결정하였습니다.
경주시의 미래가 달린 중요한 결정에 저를 향한 경주 시민들의 변함없는 성원과 뜨거운 응원덕분으로 제가 확정된 것에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사랑하는 경주 시민 여러분
내달 13일 치러지는 선거를 거쳐 구성되는 제20대 국회는 북핵 위협의 안보위기와 어려운 경제문제 그리고 민생해결 등의 막중한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에 출마하는 국회의원은 그 어느 때보다 투철한 애국심과 뛰어난 책임감, 높은 도덕성 그리고 무엇보다 지역의 문제를 중앙 정부와 연결해 소통과 화합으로 풀어나갈 수 있는 사람이 뽑혀야 합니다.
안정적인 국정과 지역의 상생발전을 위해 책임을 다하는 사람이 지역의 대표가 되어야 하기 때문에 시민여러분들의 현명한 선택이 필요합니다.
저는 끊임없이 민생을 살피고 소통하여 경주 발전의 큰 도약을 위해
제 온 힘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경주시민 여러분
현재 경주는 무엇보다 인구의 감소는 물론, 경제가 침체되어 많은 어려움에 처해있습니다. 이의 시급한 해결이 필요합니다.
경주가 천년고도의 위상을 되찾고 경제 활성화를 통해 잘 살게 되려면,
세계의 관광객들이 경주에 몰려들고, 농어촌 소득을 높여 경주 시민 모두가
잘 살 수 있는 도시가 되어야 하는데 그러기위해서는 글로벌 경주로 거듭나야 합니다.
이번 선거에서는 경주의 소중한 역사와 문화를 보살피고 잘 살게 만들 애정이 있고, 책임감과 진정성이 있으며, 제대로 일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일꾼이 필요합니다.
바로 저 김석기가 외교관으로 풍부한 국제적 경험, 국가 주요 공기업의 성공경영 그리고 박근혜대통령의 절대 신임을 바탕으로 한 저 김석기만이 할 수 있는 공약으로 경주의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고 경주의 밝은 미래 변혁에 앞장서겠습니다.
그리고 최양식 경주시장과 힘을 합하여 반드시 자랑스러운 경주 잘사는 경주를 이룩하겠습니다.
이젠 바뀌어야 합니다.
이번 새누리당 경선에서 당당하게 경주의 대표가 되도록 시민여러분들께서 힘을 보태주십시오.
끝까지 최선을 다해 존경하는 경주시민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