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원유철, "새정치연합, 반민생 국민분열투쟁 중단하고 국회 정상화 촉구 기자회견" - 출간도 안한 역사교과서를 두고 거짓말 교과서, 부실교과서 운운은 국민 …
  • 기사등록 2015-11-04 21:37:34
기사수정

새누리당 원유철 원내대표는 4일 오후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새정치연합이 하루속히 국회로 돌아와 국회 정상화에 동참해 줄 것을 촉구하였다.

원유철 원내대표는 청년일자리를 위한 노동개혁 5대 법안, 경제 활성화 4대 법안, FTA 관련 비준안 건등 민생현안들을 일일히 거론하면서, "오늘이라도 당장 국회를 열어서 정상화시켜 법안 심사에 돌입하더라도 절대적으로 시간이 부족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새정치연합 국회를 외면한 결정적 이유가 된 국정 역사교과서 반대에 관해서도, "단 한 줄도 써 내려가지 않은 역사교과서에 대해 친일이니 독재미화니 하면서 국민을 호도하고 있는 문재인 대표의 정치선동은 매우 유감스러운 일"이라고 말했다.

이어 " 아직 나오지도 않은 역사교과서를 두고 거짓말 교과서, 부실교과서 운운하면서 국민들을 기만하는 행위는 즉각 중단하고 국회를 즉각 정상화시겨 산적한 민생 현안 처리에 나서줄 것"을 강력히 촉구했다.

한편, 새누리닫은 내일 시급한 일정으로 여당 단독으로라도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개최할것임을 야당에 통보한 것으로 전해졌다.



[덧붙이는 글]
동영상 촬영편집 박교서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orldnews.or.kr/news/view.php?idx=176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