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7-23 04:43:26
기사수정
▲ 국대떡볶이 for KAKAO
2014년 7월 22일 화요일, 서울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인 국대떡볶이(www.kukde.co.kr, 국대F&B, 대표 김상현)는 게임 개발사 ㈜누리조이(www.nurijoy.com, 대표 차승희/전기경)와 인터넷 서비스 전문업체 DeNA Seoul(디엔에이, 대표 이일수)와 전략적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했으며 모바일 게임 ‘국대떡볶이 For KaKao’을 7월 말경 정식 런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국대떡볶이는 떡볶이를 처음 접했을 때 느꼈던 재미와 즐거움을 회상시켜줄 수 있도록 전통적인 국물떡볶이를 고수한다. 이와 함께 매장에서부터 재미난 인테리어 요소를 통해 추억을 떠오르게 해준다. 안전한 먹거리를 위해 국산 고춧가루를 사용하고 있다. 또한 엄격한 유통관리를 하고 있어 젊은 층부터 노년층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대부분의 프랜차이즈 기업은 과도한 로열티 및 인테리어 비용 등 본사의 수익률을 극대화 하기 위해 모든 비용을 창업하는 업주들에게 떠밀고 있다. 그러나 국대떡볶이는 창업한 업주로부터 물류비 이외에는 어떤 것도 받고 있지 않다. 이러한 투명 경영전략은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도 착한 기업으로써 큰 반향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최근 들어서는 기업들과의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새로운 문화를 만들고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즐거움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7월말 런칭 예정인 ‘국대떡복이 for KaKao’게임은 모바일 게임을 통해 국대떡볶이 매장을 직접 경영, 운영해볼 수 있다.

▲ 국대떡볶이 for KAKAO 게임화면
캐주얼 매장 게임인 ‘국대떡복이 for KaKao’는 자신이 직접 점장이 되어 음식을 만들어 제공하며 다양한 손님 캐릭터들과 매장 운영을 하면서 겪게 되는 에피소드를 해결해 가는 미션으로 진행된다. 게임을 통해 아날로그 감수성의 국물떡볶이 국대떡볶이를 있는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정식 런칭 이후에는 국대F&B와 디엔에이서울 양사가 온•오프라인에서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펼칠 예정이다.

한편 국대떡볶이 페이스북(www.facebook.com/kukdetopokki)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소식 및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젊은 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도 준비하고 있으며, 국대떡복이 for KaKao 게임 정식 런칭 사전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사전이벤트에 참여하게 되면 국대떡볶이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국대떡복이 for KaKao 게임개발사인 누리조이는 모두가 즐거운 세상이란 의미로 새로운 재미, 기쁨, 행복을 담을 게임을 개발하고자 2013년 8월에 설립된 국내 중견 게임 업체다. 대표작으로 ‘탭소닉’, ‘디제이맥스’ 등이 있다.

국대F&B 마케팅 이창민 차장은 “국대떡볶이는 국물떡볶이라는 전통의 맛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추억을 떠올리게 합니다. 앞으로도 맛에 있어서는 전통과 고집을 꺾지 않을 것입니다. 이번에 디엔에이서울과 함께 제작한 게임은 오프라인 매장의 느낌을 그대로 모바일 게임을 통해 경험 할 수 있습니다.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이나 캐주얼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라면 더 큰 재미를 제공해줄 것입니다. 앞으로 저희 국대F&B는 고객, 점주들과 함께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나갈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orldnews.or.kr/news/view.php?idx=161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