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7-13 05:22:32
기사수정
▲ 출발드림팀 방송 장면 캡쳐

▲ 출발드림팀 방송 장면 캡쳐
10년의 신화를 자랑하는 국민 프로그램 KBS '출발 드림팀' 촬영이 7월 6일 잠실 올림픽공원에서 세계 최고 비보이와 진행됐다. 이날 녹화에는 B1A4의 멤버 신우, 산들, 팝핀현준, 최성조, 손진영을 비롯해 세계비보이 대표팀 6명이 참가했다.

출발 드림팀에 출연하는 비보이팀은 세계 5대 비보이 페스티벌인 'R16 KOREA 2014 세계 비보이 대회'의 출연진으로 모두 전 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최정상 급 비보이들이다. 'R16 KOREA 2014 세계 비보이 대회'는 전 세계 비보이들에게 인정받는 명성 높은 비보이 페스티벌로, 본 대회에 출연했다는 것 만으로도 비보이로서의 높은 가능성과 세계 최정상 급 실력이 인증된다.

국가대표 체조선수 못지 않은 엄청난 체력과 승부욕을 자랑하는 세계 최고 비보이들의 경쟁에 촬영장 분위기는 그 어느 때 보다 열정과 긴장감이 넘쳤다. 특히, 출발드림팀 촬영 직후 세계 TOP 비보이들이 모여 최고 중에 최고를 가리는 'R16 KOREA 2014 세계 비보이 대회'가 올림픽 공원에서 바로 이어져 승부를 향한 긴장감은 극에 달했다.

세계 최고를 자랑하는 현역 비보이들과 거물급 비보이들의 출발 드림팀 등장에 비보이 및 힙합 매니아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아직까지는 언더문화로 불리는 비보이가 출발드림팀을 통해 수면위로 올라오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orldnews.or.kr/news/view.php?idx=160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