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11-06 09:43:34
기사수정
대한민국 축가 “짝꿍 (웨딩송)”을 부른 감성 보이스 남녀 혼성그룹, ‘민은서 밴드(MB)’가 오늘 11월 1일 그의 목소리를 담은 싱글앨범 해피바이러스‘ 사랑빨 ’로 컴백했다.
2013년 11월 1일 정오에 " 민은서밴드(MB)" 의 뮤직비디오와 앨범이 멜론, 엠넷, 유투브, 소리바다, KT뮤직, 지니, 벅스뮤직, 네이버뮤직, 다음뮤직등등 국내 모든 온라인, 오프라인 유통사에서 발매되었다.

이번 싱글 앨범 앨범명은 <해피바이러스" 사랑빨 "> 로 블루스한 기타 소리와 발랄하면서도 신나는 멜로디를 담았다.
민은서 밴드(MB)가 가진 매력적인 가사와 리듬감 있는 멜로디, 시원한 가창력의 3박자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며 듣는 이의 감성을 유혹한다.

민은서밴드(MB)의 히트작곡가 민은서가 작곡했으며, 히트 작사가 마윤희가 작곡했다. 악기파트는 민은서밴드(MB)의 멤버들이 참여했다. 건반에는 민주경, 기타 박재성, 베이스 서타영, 드럼과 퍼커션에는 전양배 등 실력있는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했다.

멜로디 기타에는 홍대 기타의 신으로 유명한 '이기' 가 참여했다.
이번 음반의 뮤직비디오는 신세대 비주얼 아트스트로서 국내외에서 주목받고 있는 강지석 감독이 연출을 맡아 새 앨범에 대한 기대와 함께 이 시대와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담고자 하는 민은서 밴드(MB)의 제작 의도를 담았다.

강지석 감독이 연출한 이번 뮤직 비디오는 SBS 개그맨 이형배, 김진주와 SBS 기적의 오디션으로 데뷔한 배우 박미애, 민은서 밴드(MB) 등이 출연했으며,특히 민은서 밴드의 리더인 민은서 특유의 반전과 코믹을 느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orldnews.or.kr/news/view.php?idx=152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