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민은서 밴드(MB) " 따뜻한 싱글앨범 ” 짝꿍( 웨딩송 )“ 으로 돌아오다! - 민은서 밴드 (MB)의 고유한 매력 속에 작은 반란을 담을 새 앨범 공개-
  • 기사등록 2013-06-20 04:56:56
기사수정
▲ 박민서 연예담당 기자
“ 민은서 밴드(MB) " 따뜻한 싱글앨범 ” 짝꿍( 웨딩송 )“ 으로 돌아오다!

- 민은서 밴드 (MB)의 고유한 매력 속에 작은 반란을 담을 새 앨범 공개-

포근한 감성 보이스, “ 민은서 밴드(MB) "가 20013년 6월14일 따뜻한 그의 목소리를 담은 싱글앨범 짝꿍( 웨딩송 ) 발매 했다.

이번 싱글 앨범 앨범명은 “대한민국 결혼식 축가- 짝꿍( 웨딩송 )“ 이다.

결혼하는 사람들이 결혼식에는 무슨 노래를 부를까 많은 고민들을 하지만 이젠“ 민은서 밴드(MB) "의 결혼식 축가를 부르면 좀 더 아름다운 결혼식이 될 것이다.사랑하는 사람에게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야기를 해주고 싶을 때, 사랑하는 사람에게 내 마음을 전하고 싶을때 바로 딱 이 노래다.

아름다운 기타 소리와 발랄하면서도 잔잔한 멜로디가 일품이다. “ 민은서 밴드(MB) " 가 가진 감미롭고 애잔한 음성이 잘 녹아 들어있는 앨범이다. 가사와 리듬감 있는 멜로디, 시원한 가창력의 3박자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며 듣는 이의 감성을 유혹한다.

이번 음반의 뮤직비디오는 신세대 비주얼 아트스트로서 국내외에서 주목받고 있는 심바 감독이 연출을 맡아 새 앨범에 대한 기대와 함께 이 시대와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담고자 하는 민은서 밴드의 제작 의도를 담았다.

심바 감독이 연출한 이번 뮤직 비디오는 SBS 리얼다큐 ‘짝’과 화성인 바이러스로 숱한 화제를 뿌린 1억 성형남 배수광, 어장 관리녀 김유주 부부와 ‘국민형아’, ‘두산맨’ 장건우, SBS 개그투나잇, 웃찾사 개그맨 최우람, 이형배, 김진주와 배우 이연정과 민은서 밴드 등이 출연했으며, 특히 민은서 밴드의 리더인 민은서 특유의 반전과 코믹을 느낄 수 있다.
정말 즐겁고 파격적이고 코믹한 뮤직비디오가 탄생됐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짝꿍(웨딩송)” 티저는 타이틀곡을 거의 삽입하지 않아 티저가 갖고 있는 본질에 충실한 파격적인 티저를 만들었다.

타이틀 곡 ” 짝꿍( 웨딩송 )“은 히트 작곡가 민은서와 환상의 콤비 작사가 마윤희의 곡으로, “ 민은서 밴드(MB) "의 음악적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 민은서 밴드(MB) " 의 새로워진 스타일 세상 모든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 신부들을 위해 불러 줄 수 있는 감미로운 운명 같은 노래!

2013년의 여름의 시작.. 미디엄템포로 돌아온 “ 민은서 밴드(MB) " 의 "짝꿍( 웨딩송 )“ 야심찬 행보가 기대된다.
<월드뉴스 박민서 연예담당 기자/부장>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orldnews.or.kr/news/view.php?idx=147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