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06-15 11:20:31
기사수정

경주의 천북초등학교 물천분교에서는 온 드림 스쿨(On dream school) 예술 교육의 일환으로 2012년 6월 9일 오후 3시 대구오페라하우스에서 열린 창작 오페라 <아! 징비록>를 관람하였다.

현대차 정몽구재단에서 주관하는 한국메세나협의회(www.mecenat.or.kr)에서는 참여 학생에게 양질의 문화 예술을 체험 및 관람할 수 있도록 하기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천북초등학교 물천분교장 11명의 학생은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오페라를 체험하였으며, 이러한 문화 예술 작품을 관람하기 위해 수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문화적인 신선함을 경험하였다. 특히 이날 학생들은 분장실에 들러 배우들이 분장하는 모습도 보고, 그들과 함께 식사도 하면서 오페라에 대한 궁금한 것을 물어보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교육기부를 통해 소외된 지역 학생들에게 문화적 체험기회를 제공해 주는 ‘On dream school’은 분교 학생들의 문화 예술에 대한 갈증을 해소해 주고 잠재력을 개발해주는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고 있다.
<최원섭총괄본부장>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orldnews.or.kr/news/view.php?idx=135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