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04-24 07:44:31
기사수정

<박근혜 비상대책위원장의 인사말의 주요내용 정리....>

오늘 여러분의 환한 모습을 뵈니까, 저도 기쁨이 배가 되는 것 같다. 먼저 지난 총선에서 과분한 사랑을 보내주신 우리 강원도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그리고 열심히 뛰어주신 당선인 여러분, 그리고 당원동지 여러분 정말 수고 많으셨다.

저는 지금부터 우리에게 주어진 가장 큰 과제는 도민 여러분께서 우리에게 보내주신 큰 성원에 어떻게 제대로 보답하느냐 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무엇보다도 우리 강원도민 여러분께 드린 약속을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오늘 강원도에서 첫 출범하게 되는 총선공약실천본부는 앞으로 전국 시도당마다 다 설치가 되어서 우리 새누리당이 국민과의 약속을 지켜가는 최일선 창구가 될 것이다. 저는 이 공약실천본부를 공약AS센터이자, 주민과의 소통센터라고 생각한다.

우리가 총선 기간동안 드린 약속들 가운데 잘 지켜지지 않는 약속이 있다면, 주민들로부터 신고를 받고 무엇이 문제인지 체크를 해서 약속 실천을 위한 구체적인 방안을 찾아나가야 한다. 그리고 공약실천과정에서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우리가 수령하고 우리의 실천 내용을 설명드리는 소통센터로서의 역할도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요즘 스마트폰도 한번 팔면 끝나는 것이 아니라, 끊임없이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 해주지 않는가. 공약도 실천과정에서 주민들과 소통을 하면서 더 나은 방안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을 것이다. 총선공약실천본부가 그렇게 운영이 된다면 지역주민들께 더 큰 혜택을 드릴 수도 있을 것이다.

지금 강원도는 동계올림픽이라는 큰 도약의 계기를 맞고 있다. 앞으로 19대 국회 4년간 다음 정권에서 정말 확실하고 충분한 지원이 이루어져야만 강원도가 도약하고 대한민국도 발전할 수가 있다. 그 기대가 이번 총선결과로 이어졌다는 점에서, 여기 계신 당선인 9분, 당직자, 당원들께서 더 큰 책임감을 가져주셔야 한다.

총선기간 동안 드린 약속들 하나도 빠짐없이 잘 지키겠다는 결의를 다시 한 번 다져주시기 바란다. 저도 여러분과 함께 약속을 지키고 강원도를 발전시키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 감사하다.

<강원 총선공약실천본부 출범식 결의문>

이번 제19대 국회의원 선거는 대한민국과 강원도가 희망의 기초 위에 새롭게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중요한 선거였다. 도민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는 길은 더 낮은 자세로 봉사하고 약속한 사항은 반드시 지킨다는 신뢰를 통해서 강원발전의 비약적인 분수령을 만드는 것이다.

이에 새누리당 강원도당은 총선공약실천본부를 출범하면서 강원도민과 맺은 아름다운 약속을 반드시 실천하겠다는 비장한 각오를 다지면서 다음과 같이 결의를 다진다.

하나, 도민과 함께 행복을 담겠습니다. 대한민국의 희망을 담겠습니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준비! 이제 강원도의 가슴 벅찬 발전이 시작됩니다. 우리 새누리당 당선자들은 실천력 있는 모습으로 도민과 함께 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강원도의 일꾼」이 되겠습니다. 뽑아만 놓으면 싸운다는 도민의 준엄한 비판을 겸허히 수용하겠습니다. 새누리, 그 중심에 도민의 명령을 담겠습니다.

하나, 「도민을 향한 진심」이 엄중함을 깨닫고 우리의 약속을 빠짐없이 실천할 것을, 그리고 도민들과 함께 한다는 우리의 약속을 다짐합니다.

ㅇ 이 자리에는 이주영 정책위의장, 권성동 강원도당 위원장, 황영철 대변인, 이학재 비상대책위원장 비서실장, 한기호(강원 철원화천양구인제)·이이재(강원 동해삼척)·정문헌(강원 속초고성양양)·이강후(강원 원주을)·김기선(강원 원주갑)·김진태(강원 춘천) 당선자가 함께 했다. <출처;새누리당 홈피>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orldnews.or.kr/news/view.php?idx=133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