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01-24 13:33:12
기사수정

티아라 ‘Lovey-Dovey(러비더비)’ 세번째 뮤직비디오 ‘Lovey-Dovey in TOKYO’가 1월18일 공개된지 30분만에 곰TV 뮤비차트 실시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티아라 측이 ‘Lovey-Dovey in TOKYO’ 뮤직비디오의 공개 날짜를 두고 고심하던 중 티저를 본 팬들로부터 빨리 본편을 보고싶다는 요청이 많이 들어와 하루 앞당긴 18일 곰TV를 통해 전격 공개를 결정했다.

‘Lovey-Dovey in TOKYO’는 공개된지 30분만에 15,000명 이상이 클릭하는 기염을 토했다.‘Lovey-Dovey in TOKYO’ 뮤직비디오를 본 팬들은 "도쿄버전 좋아요", "상큼 발랄 신난다 팔색조 매력 티아라 영원하라", "소속사에서 팬들에게 여러가지로 최선을 다해 서비스 하는 것 같아 좋네.. 뮤비마다 달라지는 매력 정말 짱이다", "도쿄버전 짱이다! 역시 티아라가 진리다", "역시 대박이구만", "티아라 대박 진정한 퀸!"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세번째 뮤직비디오 ‘Lovey-Dovey in TOKYO’에서는 티아라 멤버들이 무대에서 보여주던 것과는 또 다르게 소녀의 모습으로 돌아가 꾸밈없이 발랄하고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티아라 ‘Lovey-Dovey(러비더비)’ 뮤직비디오는 드라마버전, 좀비버전, 도쿄버전 모두 실시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 ‘Cry Cry(크라이크라이)’가 공개 된 날부터 현재 ‘Lovey-Dovey(러비더비)’까지 총 75일 중 60일 가량 곰TV 뮤비차트에서 실시간 1위를 기록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orldnews.or.kr/news/view.php?idx=128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