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01-12 12:42:47
기사수정

비 마이 보이(Be My Baby)’로 2011년 연말을 화려하게 수놓은 글로벌 아이돌 원더걸스가 2012년, 원더걸스 주연 TV영화 개봉을 앞두고 오는 12일 오후 2시(미국 동부 시각 12일 0시), 싱글 ‘더 디제이 이즈 마인(The DJ Is Mine)’을 한국과 미국에 동시 공개한다.

이에 앞서 9일 오후에는 원더걸스의 홈페이지와 유튜브 페이지에서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해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공개된 ‘더 디제이 이즈 마인(The DJ Is Mine)’ 티저에서는 시각을 자극하는 컬러와 그래픽이 음악의 강렬한 느낌을 그대로 전달하는 현란한 영상을 선보이는데, ‘히 이즈 마인(He Is Mine)’이라는 가사로 원더걸스 특유의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영상은 끝이 난다.

또한 ‘더 디제이 이즈 마인(The DJ Is Mine)’이라는 제목 아래에는 원더걸스 멤버들의 이름 외에 피처링에 참여한 미국 아이돌 그룹이자, 원더걸스의 미국영화 ‘더 원더걸스(The Wonder Girls)’에 함께 출연한 ‘스쿨걸즈(School Gyrls)’의 이름이 있어 눈길을 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원더걸스의 미국 싱글 The DJ Is Mine은 미국 내 내로라하는 탑 클래스 스텝들이 참여한 곡”이라며 “오는 11일 라스베이거스 CES에서 뮤직비디오 최초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12일 미국과 한국에서 음원이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원더걸스의 새로운 음악과 도전에 큰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원더걸스의 비주얼 티저는 원더걸스의 홈페이지와 유튜브 페이지에서 감상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orldnews.or.kr/news/view.php?idx=127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