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1-10 21:07:20
기사수정
▲ 정수성 의원
정수성 국회의원(경주)이 10일 한나라당에 입당했다.한나라당은 이날 홍준표 대표 주재로 최고위원회의를 열고 정수성 의원의 한나라당 입당 신청안을 가결했다.

앞서 당 사무처는 안건보고에서 “현 무소속 정수성 의원의 입당원서가 지난 8월8일 당 소속 서병수 의원의 추천으로 중앙당에 접수됐다”면서, “당원규정 제6조제2항에 따라 정 의원은 당 화합에 기여할 수 있는 인물로 사료되니 입당을 허가해주기 바란다”고 보고했다.이에 대해 최고위원들은 만장일치로 정 의원의 입당 신청안을 가결했다.

정 의원은 지난 ‘09년 6월17일 경북도당에 입당원서를 제출했으나, 도당에서는 장기간 결론을 내리지 못하고 보류시키자 지난 8월8일 서병수 전 최고위원의 추천을 받아 중앙당으로 입당원서를 다시 제출한 바 있다.

정 의원은 이와 관련, “경주시민들께서 본 의원의 한나라당 입당을 ‘09년 4․29 재선거 직후부터 갈망하셨는데, 이제사 입당이 결실을 맺게돼 여러모로 안타깝고 죄송하다”면서 “그러나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른 때‘란 말이 있듯이 앞으로 못다 챙긴 지역현안들을 해결하기 위해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orldnews.or.kr/news/view.php?idx=124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