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0-29 14:18:14
기사수정

- 영화 '너는 펫' 11월 개봉 예정

절대권력 주인님과 애교만점 펫이 펼치는 애인, 그 이상의 만족 '너는 펫'의 김하늘-장근석이 듀엣을 결성해 화제다. 듣기만 해도 흥얼거리게 하고 보기만 해도 어깨를 절로 들썩이게 하는 화제의 로고송 뿌잉뿌잉 ‘키워봐쏭’을 직접 부른 것.

장근석과 김하늘의 ‘나는 펫!’ ‘내가 주인!’의 경쾌한 나레이션으로 시작하는 ‘키워봐쏭’은 대종상영화제 여우주연상이자 로코여왕 김하늘이 영화 속의 절대권력 주인님 이미지를 벗고 가사에 맞는 귀요미 막춤을 선보이며 시작된다.

‘뿌잉뿌잉 복실복실 귀여운 너는 펫, 반짝반짝 눈망울이 사랑스런 너는 펫’의 가사처럼 샤방한 외모를 빗대는 가사는 물론 ‘삐죽삐죽 땡깡땡깡 심술쟁이 너는 펫’처럼 주인님의 관심이 조금만 다른 곳으로 옮겨가도 심술을 내는 펫의 모습을 표현했다.

또한 ‘낮에는 땡글땡글 귀요미 너는 펫, 밤에는 능글능글 응큼이 너는 펫’처럼 낮에는 샤방한 외모로 놀아달라고 애교를 부리다가도 밤만 되면 은근슬쩍 주인님 침대로 기어들어오는 응큼한 모습을 표현한 가사는 웃음을 자아낸다.

김하늘-장근석의 귀염 돋는 듀엣 결성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뿌잉뿌잉 ‘키워봐쏭’은 이미 유투브에서도 네티즌들의 광클과 함께 전 세계적으로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녹음현장에서는 펫 장근석이 노래 도중 주인님 김하늘에게 시도 때도 없는 백허그를 하며 촬영 현장에 이어 다시 한번 녹음실의 응큼펫으로 변신해 녹음실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

<너는 펫 뿌잉뿌잉 ‘키워봐쏭!’ 가사>

(NA) 나는 펫! 내가 주인!
뿌잉뿌잉 복실복실 귀여운 너는 펫
심심할 때 외로울 때 애인보단 너는 펫
삐죽삐죽 땡깡땡깡 심술쟁이 너는 펫
한눈팔면 큰일나요 길들이면 반품불가~
반짝반짝 눈망울이 사랑스런 너는 펫
힘들 땐 빵야빵야 말 잘 듣는 너는 펫
낮에는 땡글땡글 귀~요미 너는 펫
밤에는 능글능글 응~큼이 너는 펫
반짝반짝 눈망울이 사랑스런 너는 펫
심심할 때 외로울 때 애인보단 너는 펫
말 잘 듣는 너는 펫, 사랑스러운 너는 펫
(NA) 한번 키워보실래요?

절대권력 주인님 김하늘과 애교만점의 펫 장근석이 펼치는 애인, 그 이상의 로맨스를 유쾌하게 담은 올 가을 최고의 로맨틱 코미디 너는 펫은 후반작업을 거쳐 11월 관객들에게 공개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orldnews.or.kr/news/view.php?idx=124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