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8-25 21:50:24
기사수정
▲ 탑기어 코리아 캡쳐
한 번 주유하는데 기름값만 20만원! 슈퍼카 ‘람보르기니 택시비’는 얼마일까?

오는 27일(토) 밤 10시에 방송될 지상 최고의 자동차버라이어티 XTM ‘탑기어 코리아’에서 그 궁금증이 해소된다.

자동차버라이어티 XTM '탑기어 코리아'에서는 MC 연정훈과 김갑수가 일일 슈퍼카 택시 기사로 변신해 택시로 꾸며진 슈퍼카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와 허머 H2를 몰고 서울 시내를 누비는 도전에 나선다.

특히 그 과정에서 각각 공인연비 3.1km/L와 4.1km/L로 최악의 연비 왕으로 알려진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와 ‘허머 H2’는 그 명성에 걸맞게 어마어마한 주유비를 과시하며 두 사람을 놀라게 했다고.운행 도중 기름이 다 떨어져 주유소에 들른 김갑수와 연정훈이 20만원을 가볍게 넘기며 끝도 없이 올라가는 주유비에 벌어진 입을 다물지 못한 것. 육중한 크기만큼이나 큰 195L들이 기름통의 ‘허머 H2’와 비싼 몸값답게 고급유만 골라 주유해야 하는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의 진가(?)가 드러난 것. 이에 두 사람은 “이러다 제작비가 기름값으로 다 들어가는 거 아니냐”며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

이날 방송에서 연정훈 김갑수는 각각 서울역, 남산, 일산, 명동, 청담동, 강남역 등지를 돌며 탤런트 장근석, 가수 김태우 등 연예인 손님은 물론 일반인 승객들을 태우고 실제 목적지까지 태워다 주는 미션을 수행한다.

더불어 현재 운행 중인 택시와 비교해 슈퍼카 택시를 운행할 경우 나올 수 있는 어마어마한(?) 기본요금을 산출해보고 실제 슈퍼카 택시 운행이 가능할지 알아볼 계획이다.

‘슈퍼카 택시’의 상상을 초월하는 기본요금은 오는 27일(토) 밤10시 XTM ‘탑기어 코리아’에서 공개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orldnews.or.kr/news/view.php?idx=118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