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8-07 15:27:51
기사수정
▲ 좌-이하나 과거, 박효신 팬클럽 인터뷰 사진 우-온라인 커뮤니티-이하나 공식홈페이지/유정은기자
배우 이하나의 과거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4일 오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데뷔 전 박효신 팬클럽 회원이었던 배우 이하나"라는 제목의 사진이 게시됐다.

사진을 최초로 올린 게시자는 "예전 영상을 보던 중, 군 복무 중인 박효신의 팬클럽 영상 속에서 낯익은 얼굴을 찾아냈다"며 "긴가민가했는데 배우 이하나였다. 원래 수수하고 청순하게 생겼다"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사진 속 단발머리를 한 이하나의 앳된 모습이 지금과는 사뭇 다른 느낌이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하나는 학생시절인 듯 화장기 없는 얼굴에 단발머리 스타일을 하고 있다. 앳된 얼굴과 선한 얼굴이 인상적이지만 현재의 세련된 외모와는 다소 차이가 나는 모습이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정말 이하나가 맞나?”, “묘하게 닮았다”, “이하나가 박효신의 팬클럽이었다는 것도 신기하지만 과거 얼굴이 더 놀랍다”,"이런 걸 찾아내다니 대박이네요" "하나도 못 알아보겠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하나는 정지훈-신세경 주연의 영화 '비상: 태양가까이' 촬영에 한창이다.
<유정은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orldnews.or.kr/news/view.php?idx=116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