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7-23 18:44:30
기사수정

유진-기태영 결혼…"예쁘게 잘 살겠다" 소감 전해
[SSTV l 황예린 기자] 배우 기태영(33 본명 김용우)과 그룹 'SES' 출신 유진(30)이 백년가약을 맺었다.

두사람은 23일 오후 1시 경기도 안양시 서울중앙교회 대강당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에 앞서 취재진과 만난 기태영은 "더운 날씨에도 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예쁘게 잘 살겠다"고 짧은 소감을 전했다. 이어 유진도 "앞으로 예쁘게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이렇게 와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날 결혼식에는 SES 멤버인 바다와 슈를 비롯해 세븐, 박한별, 이영아, 전인화, 서지영, 김정민, 정준호, 이하정, 정석원, 이현진, 김나운, 서지혜, 변우민, 소유진, 박선영 등 수많은 하객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기태영 유진 커플은 지난 2009년 MBC TV '인연 만들기'에서 남녀주인공으로 처음 만나 1년반 동안의 교제 끝에 결혼하게 됐다.

이날 결혼식의 주례는 담임 목사가 맡으며 사회는 배우 류승룡, 축가는 교회 동료들이 부른다. 동료와 학교 친구 등 지인들을 초대한 기태영 유진 커플의 결혼식은 이날 비공개로 진행됐다.

두사람은 오는 25일 스페인, 프랑스, 이탈리아 등 3주간의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유진은 신혼여행으로 인해 생기는 3주 공백을 메우기 위해 18일 자신이 진행하는 온스타일 '겟 잇 뷰티'를 미리 녹화했다. 또 기태영의 지인들이 유럽에 많이 살아 겸사겸사 다녀올 것으로 보인다.

이들 예비부부는 결혼식에 앞서 청첩장 1000여장을 돌렸다. 신접살림은 서울 응봉동에 차릴 예정이다.

한편, 기태영 유진 커플은 신혼여행을 마친 뒤 각자 작품 활동에 매진한다. 기태영은 SBS 새 주말극 '폼나게 살거야'의 주인공으로 캐스팅 됐다. 유진은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겟 잇 뷰티'에서 MC로 활동을 이어간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 l www.ahaTV.co.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orldnews.or.kr/news/view.php?idx=115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