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5-30 21:15:56
기사수정
▲ 국가자격증 전문 교육 사이트 크레조인

극심한 취업난에 안정적인 직장을 원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국가자격증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데, 이러한 현실 속 향후 전망이 좋고 확실한 진로를 보장하고 있는 주택관리사, 공인중개사, 직업상담사 국가자격증들에 대한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국가자격증 전문 교육사이트 크레조인의 한 관계자는 “공동주택에 대한 운영, 관리, 유지 및 보수 등의 일과 공동소유 부대시설 및 복리시설의 유지•안전 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주택관리사는 자격증 소지자에 한해서만 해당 업무에 종사할 수 있도록 채용의무화 되어 있어 확실한 진로를 보장하고 있다. 때문에 공인중개사 자격증과 더불어 국가자격증의 양대산맥으로 불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직업상담사는 여성의 결혼 및 출산으로 인해 경력단절을 해소하고 재취업에 유리한 직종으로 손꼽히고 있는데, 노동부 산하 고용안정센터나 취업관련기관에서 자격증 소지자에 대해 가산점 혜택을 부여하고 있는 상황이라 자격증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높다.

주택관리사 전문 교육사이트 크레조인의 관계자는 “각종 수많은 민간자격증이 범람하고 있는 상황 속 이를 취득해도 고용이 불확실해, 보다 확실한 미래를 보장해 주는 주택관리사, 공인중개사, 직업상담사 자격증 시험을 치르고자 하는 이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이들 자격증 시험은 특별한 학력, 경력, 나이제한 없이 응시가 가능하기 때문에 안정된 직장과 편안한 노후생활을 원하는 이들에게 큰 인기”라고 전했다.


또한 주택관리사, 공인중개사, 직업상담사는 결혼 후 출산과 육아를 병행하여 재취업의 기회가 힘들었던 여성들에게 사회진출 기회의 장이 되고 있다.


국가 자격증 시험의 특성상 준비과정이 조금이라도 소홀, 미흡하거나, 완벽한 준비가 안되어 있다면 해당 시험에 합격하는 것이 ‘바늘구멍 통과하기’라는 말의 표현이 과언이 아닐 정도로 힘들고 어려운 시험이 되어 버렸다. 그래서 독학보다는 체계적인 학습지원 및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이에 대한 발 빠른 정보와 정확한 교육을 제공하는 전문 교육사이트의 힘을 빌리는 것이 좋다.

이에 크레조인 교육강좌는 다년간 관련분야 강의로 다져진 실력파 강사진과 더불어 학습 진도관리와 학습량을 조절해주는 ‘학습전담교사제’ 시행으로 합격 시까지 논스톱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크레조인의 전문 교육강좌는 많은 수험생들의 입소문을 통해 그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으며, 그 유명세를 타고 수험가의 합격을 위한 대안처로 급부상하고 있다.

크레조인 교육강좌는 차별화된 컨텐츠 구성과 더불어 다양한 맞춤 학습지원과 신속한 정보 제공 등으로 수험생들의 든든한 동반자이자 지원군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이미 실력이 검증된 우수한 인재들로 구성된 막강한 교수진을 통해 전 강의를 MP3로 지원하고, 신속한 강의 업데이트와 본격적인 모바일 시대를 맞아 스마트폰 강좌를 전 회원에게 무상제공하고 있다.

높은 합격률과 수험기간 중 지속적인 학습의지를 높이기 위해서 합격자 전원에게 장학금을 지급하는 교육정책을 고수하고 있는 크레조인은 현재 홈페이지와 전화로 해당 자격증에 대한 전반적인 컨설팅 및 시험가이드를 무료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수강문의: 02-925-2563
크레조인 사이트 : 주택관리사 전문 에듀빌(http://www.eduvil.co.kr)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사이트 공인에듀(www.gonginedu.co.kr)
직업상담사 전문 교육사이트 에듀보카(www.eduvoca.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orldnews.or.kr/news/view.php?idx=111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