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2-11 11:43:34
기사수정
▲ 매연과 냄새를 모두 제거해 주부들의 건강을 보호할 수 있다는 새 '오븐업후드' 쿠스한트 주방기기
제 25회 건축박람회가 MBC와 동아전람 주관으로 SETEC에서 2월 9일 부터 - 2월 13일까지 열리고 있다. 이 건축박람회에서 새로운 모델의 쿠스한트의 '오븐업후드' 조리 주방기기가 단연 주부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조리냄새와 매연을 원천적으로 차단하여 주부건강을 지켜주는 쿠스한트 '오븐업후드'는 일류 건설사의 대단지 공동주택 건설현장에 계속 납품되고 있는 제품이며 특히 이번 건축박람회는 일반 소비자들에게 오븐업후드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주방기기 업계에서 인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오븐업후드는 (주)쿠스한트(대표 차동성)의 야심작이다. 주방빌트인기기 전문회사답게 쿠스한트는 주방기기의 새로운 영역을 앞서 개척해나가는 회사로 명성을 얻고 있는데 일찍이 국내 특허는 물론 해외 특허까지 획득한 오븐업후드가 바로 그 대표적인 주력제품이다. .

가벼운 버튼 조작 하나로 오븐이 후드와 하나가 되기 때문에 조리시 발생하는 음식냄새와 연기를 차단한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주방에서 조리시 발생하는 냄새와 연기가 주부 폐암의 원인이 된다는 것은 이미 널리 알려진 사실임으로 친환경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전자식 리프팅 구동방식에 의해 조리 용기부를 상하로 자유롭게 오르내리며 오븐의 높이가 사용자의 눈높이에 맞게 설게 되었으므로 허리를 굽힐 필요가 없으며 요리를 편리하고 안전하게 꺼낼수 있다.

종전의 오븐과는 달리 세척시 전용 용기만 세척하면 되므로 편리하다.

무엇보다도 이 제품은 유럽식 밀폐형 컨백션 조리기술로 수분증발을 막아 음식 맛은 더욱 좋아지고 조리물을 뒤집어주지 않아도 골고루 잘 익기 때문에 별도의 예열이 필요 없어 조리시간이 단축되므로 전기료도 절감되는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다.

그래서 주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가족의 건강을 지키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orldnews.or.kr/news/view.php?idx=101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