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2-07 13:20:44
기사수정
▲ 월드뉴스.kr 김주영 시민기자
이론과 실기를 겸비한 다이어트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국제다이어트협회는 한신대학교 평생교육원과 경기대학교 사회교육원에서 2011년도 다이어트 프로그래머 교육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국제다이어트협회는 해마다 증가하는 비만 인구의 해결 및 예방, 그리고 국내에 바른 다이어트 문화를 형성하고 교육하기 위한 다이어트 프로그래머를 양성하는 전문교육기관이다. 전국을 순회하며 개최한 다이어트 프로그래머 무료 교육과정, 다양한 교육 커리큘럼 등으로 수강생들의 호평을 이끌어낸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미 지난해 9월 한신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다이어트 프로그래머 과정을 처음 개설하여 다양한 직종으로 교육생을 배출해냈다. 이 과정을 수강했던 한 퍼스널 트레이너는 ‘다이어트 프로그래머 교육이 많이 알려져 있지 않아 반신반의했지만 교육 이후 너무나 달라진 내 모습을 찾았다. 교육에서 배운 이론과 실기를 현장에 접목하게 되면서 매출 실적이 상위권으로 올라섰으며 고객의 재등록률도 꾸준하게 유지되고 있다.’ 면서 다이어트와 관련해 공부하고자 한다면 반드시 수강할 것을 권하였다.

다이어트 프로그래머 교육과정에서는 비만학 개론, 다이어트 영양학, 자연식 웰빙 식단, 다이어트 심리학, 소아·청소년 비만학, 성인·노년기 비만학, 산후 비만학, 운동학 개론, 신체균형 다이어트, 비만 상담의 이론과 실제 등이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실무에서 바로 활용이 가능한 다이어트 교육을 한다는 점이 매력이다.

교육과정은 총 12주 과정이며 3월초에 개강 예정이다. 특별한 자격기준 없이 20세 이상 남·녀 노소 누구나 가능하다. 다음카페(www.cafe.daum.net/chansana)에 방문하여 입학지원서를 작성한 뒤 협회로 수강신청을 하면 된다. 참고로 교육과정 및 수강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orldnews.or.kr/news/view.php?idx=100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