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고향의 맛 - 경주 브랜드 이사금. 천년한우 수도권 유통라인 개척 위한 투어 2009-04-10
최원섭 sup44@hanmail.net
『최고의 맛과 육질』을 자랑하는 경주의 명품 "경주천년한우"와 경주농산물의 통합 브랜드인 "이사금"이 전국 판로망 구축과 홍보에 나서면서 고향의 맛을 전하고자 팸 투어를 실시하였다.


경주시는 서울의 강남지역 아파트 부녀회, 동대표 등을 대상으로 4월7일 하루 경주시의 명품『경주천년한우』와 농산물 대표 브랜드인『이사금』의 우수성을 소개함으로써 소비자 신뢰구축을 통한 장기적인 농.축산물 소비기반을 확충하는데 크게 기여했다.

투어기간 동안에는 △ 경주농산물 유통센터 △ 경주천년한우 농장 △ 보문단지△ 대릉원 등을 방문하였으며, 팸투어 후 경주시에서는 수도권지역 직거래망 홍보.운영을 통하여 경주시의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고 고품질 우수브랜드 농.축산물의 생산과 판로망 확충에 주력할 방침이다.

한편 이날 행사에 참여한 청담동의 김두현씨는 "경주를 방문하게 해준 경주시에 진심어린 감사를 드리며, 경주천년의 아름다운 벚꽃과 천년한우의 맛에 감탄하였다" 며 경주의 멋과 천년한우의 맛에 감탄하였다.

이곳 경주에는 현재 400여 축산농가에서 11,000여두의 한우를 사육하고 있으며 경주천년한우는 경주축협이 엄격한 사양관리 프로그램과 친환경 농법으로 사육함으로서 육질이 우수 할 뿐만 아니라, 깨끗하고 안전한 전국 최고의 한우 대표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 <최원섭기자/월드뉴스 영남 취재본부장>

전체기사

포토뉴스

많이 본 기사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