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성일종 의원,"인프라 구축위해 노력할 것" - 성일종 의원, “근로복지공단 서산지사 업무개시 환영” - 근로복지공단 서산지사 22일(월) 개소, 업무개시 - 성 의원, “천안, 보령까지 1시간이 넘는 거리 이동해야 했던 주민들의 불편…
  • 기사등록 2019-07-21 18:54:17
기사수정


▲ [사진:월드뉴스 박현진기자] 성일종 의원(충남 서산‧태안 / 자유한국당)

[국회뉴스=박현진 기자]성일종 국회의원(충남 서산‧태안 / 자유한국당)은 22일 “근로복지공단 서산지사의 개소를 서산·태안 주민들과 함께 진심으로 환영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던 성 의원은 정부 예산안에 근로복지공단 서산지사 설립을 위한 예산이 반영되지 않은 것을 확인하고 국회 심의과정에서 이를 반영시킨 바 있다.


이에 성 의원은 기획재정부 관계자들을 수시로 만나 근로복지공단 서산지사의 필요성을 지속적으로 설득한 끝에 수시배정이 풀려 예산집행이 가능해졌으며, 1급지로의 확대 신설까지 이루어냈다.



이날 문을 연 서산지사는 1급지로써, 앞으로 서산·태안·당진·예산을 관할하며 1급 부장을 포함한 41명의 직원들이 상시근무할 예정이다.


성일종 의원은 이와 관련하여 “서산시와 힘을 합쳐 고용노동부·기획재정부 등 관계 부처를 지속적으로 설득해 온 결실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의 불편을 하나하나 해소해 나가기 위한 각종 인프라 구축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orldnews.or.kr/news/view.php?idx=222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