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7-20 22:22:12
기사수정

▲ (사진제공:한수원)경주시 양북면 장항리 한수원 전경

한국수력원자력은 20지역기업을 돕기 위해 진행 중인 동반성장사업의 일환으로 경주 외동에 위치한 냉천공단 소재 30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동반성장 및 기술이전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한수원은 지난 4월 경주 HICO에서 개최한 경주 중소기업 대상 설명회에 이어 경주 문산공단, 천북공단, 여성기업협회 대상 설명회도 열었다.

 

설명회 참석기업들은 한수원의 다양한 지원 아이템 중 경영혁신 종합지원사업에 큰 관심을 보였다. 이 사업은 중소기업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컨설팅과 설비 도입·개발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업체당 최고 8천만원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연간 16억원 범위 내에서 총 53개사를 지원하게 된다.

 

경영혁신 종합지원 사업은 718일부터 2주간 공모를 받아 심사 후 8월 중 지원기업을 선발할 계획으로 경주기업이 지원 시 가점이 주어진다.

 

한수원 담당자는 기술이전·기술개발·판로지원·경영지원 등 동반성장 프로그램들이 많지만 경주 중소기업들의 참여가 적어 아쉬움이 많았다, “공기업과 중소기업 상호간 개방과 공유를 근간으로 하는 정부3.0의 실현을 위해, 찾아가는 설명회 같은 적극적인 홍보를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orldnews.or.kr/news/view.php?idx=192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