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1-21 21:39:41
기사수정

시는 스포츠 명품도시 아름다운 경주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가 안전하고 성공적인 축제로 승화 될 수 있도록 응급처치(구조)사, 안전요원, 의사, 간호사, 자원봉사자, 구급차 등을 구간에 배치하는 등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경주 벚꽃마라톤 대회는 국제적인 마스터스 대회로 국내뿐만 아니라 외국인 마라토너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25회라는 오랜 전통을 이어오면서 천년고도 경주의 이미지를 마라톤과 잘 접목·성장한 마케팅 전략의 성공사례로 평가 받고 있다.

시 관계자는 “많은 국·내외 마라톤 동호인들과 가족들이 경주를 방문하는 관계로 안전을 최우선으로 대회준비에 철저를 기하겠다.”며 “벚꽃이 만개한 경주에서 힘찬 레이스를 펼쳐 건강과 좋은 성적을 거두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대회를 통해 국내‧외 관광객 등 25천여 명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며 특히 벚꽃 시즌으로 보문단지의 수려한 경관은 물론 김유신 장군묘길, 태종무열왕릉길, 동궁과 월지, 대릉원 돌담길 등 아름다운 경주 벚꽃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을 홍보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orldnews.or.kr/news/view.php?idx=179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