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9-23 20:11:31
기사수정
▲ 권미진, 다이어트 전-후

KBS2 ‘개그콘서트’의 코너 ‘헬스걸’에서 혹독한 다이어트 중인 개그우먼 권미진이 변화된 몸매를 공개해 화제다.

개그콘서트 '헬스걸'에서 트레이너로 출연중인 이승윤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미진이 다이어트 전 후. 허리 39에서 현재 27. 헬스의 신 왈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다.'"라며 "중요한 건 계속 변하고 있다는 사실"이라는 글과 함께 권미진의 다이어트 전 후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권미진의 몸매 변화는 놀라울 정도. 권미진은 9주 간의 다이어트로 갸름한 턱선과 쇄골라인, 얇아진 팔뚝, 한층 부드러워진 인상을 뽐냈다.

한편, 코너 ‘헬스걸’은 다이어트가 필요한 개그우먼 이희경과 권미진이 ‘헬스걸’로 출연하고, 20kg을 감량한 뒤 몸짱으로 거듭난 개그맨 이승윤이 ‘헬스의 신’으로 등장해 두 개그우먼의 살 빼기를 지도한다. 권미진은 일주일 만에 12kg을 감량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반응이 뜨겁다. 방송을 통해 개그는 물론 아름다움까지 확보했다며 칭찬과 부러운 목소리를 내 눈길을 끈다.

권미진은 KBS 25기 공채 개그맨으로 현재 '개그콘서트-헬스걸' 등을 통해 물오른 개그감을 자랑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orldnews.or.kr/news/view.php?idx=121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