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9-07 20:31:25
기사수정
▲ 효민 트위터

걸그룹 티아라의 효민이 고등학교 시절 모습을 공개했다.

효민은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고등학교 시절 사진 발견! 팔목에 검정고무줄은 필수. 없으면 불안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고등학교 시절 효민의 모습은 지금과 비교해도 손색없을 정도의 뛰어난 미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특유의 청순한 매력이 그녀만의 여성미를 한껏 돋보이게 한다.

효민이 공개한 사진 외에도 일부 팬들은 남다른 미모가 눈에 띄는 그녀의 과거사진을 여럿 공개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들이 공개한 사진에서도 뚜렷한 이목구비가 인상적인 효민은 청초한 매력을 물씬 풍기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학창시절 좀 예쁘셨네요", "과거 굴욕 없네", "예쁘다", "지금이랑 똑같다", "저 윙크에 여럿 쓰러졌겠다"라는 댓글로 폭발적인 관심을 보였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이게 바로! 미미인형 모델 출신의 위엄”이라는 제목으로 어린나이에도 미모가 폭발하는 사진이 게재돼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효민은 현재 MBC 월화드라마 '계백'에서 초영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orldnews.or.kr/news/view.php?idx=119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